방콕 마사지 추천 6곳 가격, 직접 다녀온 후기, 예약 방법 뉸로그


웰컴티와 마무리 다과는 물론 부위가 바뀔 때마다 괜찮은지물어보는 정성스러운 마사지 경험을 할 수 있다. 스탭들의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다. 다녀온지 오래되서 바뀌 었을 수는 있지만,하얏트플레이스에서 지하철역까지 셔틀이 있었어요.


꾸따와 스미냑 지역에서 방문한 마사지 샵은 총 3곳입니다. 그중 한국분들께 가장 잘 알려진 곳은 꾸다 아트마켓 쪽에 위치한 스마트 스파입니다. 가격대비 시설이 좋은 곳이고, 가격도 매우 합리적이라 오가며 발마사지를 받는 분들이 많은 곳입니다.


다양한 마사지 메뉴와 가격이 제공되는데, 예를 들어 전신스포츠 60분은 회원가로 50,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픈형의 발마사지 가능한 의자가 바깥쪽에 있고 실내에도 2인 정도 마사지가 가능한 배드가 있습니다. 애초에 많은 손님을 받으려고 운영하기보단 가족들이 운영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시설도 별로이고 마사지받고 있으면 천장에 기어 다니는 도마뱀 구경도 가능합니다. 매우 친환경 적인 가게인데 마사지는 꽤 만족스럽습니다.


심층적인 여행 가이드를 통해 괌의 열대 행복을 발견하세요. 아고다의 원활한 예약 경험을 통해 숨겨진 보석 같은 명소, 문화 명소, 고요한 해변을 발견해 보세요. 영성과 모험이 어우러진 세심한 여행 일정으로 7일간 다람살라를 여행하는 여정을 시작하세요.


그리고 2022년도 방콕 출장을 갔을 때 다시 방문하여 아로마 오일 전신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 발을 씻겨주는데 이때부터 이미 대접받는 느낌을 한껏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좋아하는 아로마 향을 고르게 되는데, 오일 샘플도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고급진 느낌입니다. 메인 코스인 마사지도 아늑한 분위기의 개인실에서 아로마 오일의 기분 좋은 향과 함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끝난 뒤에는 개인실 안에서 바로 샤워도 가능했습니다. 태국 방콕 만자이 스파 (Manjai Spa)에서 받은 전신마사지는 저에게 큰 만족감을 선물해주었습니다.


헬시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입니다. 헬시 스파의 카카오톡 아이디 Healthyspadaning으로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바로 이 로고가 그려져 있는, 세부시티의 Aloha Mana Spa & Cafe라는 곳이다. 스포츠 마사지와 교정을 공부해서 아는 오주도 너무너무 좋다고 만족해서우리는 마사지사분들에게 100페소씩 팁까지 더 주고 와버렸다.


쇼핑몰이 워낙 넓으니 헤매지 마시고 근처 직원분들께 위치 보여주고 물으시면 됩니다. 여기는 가격이 다른 마사지샵들에 비해 비쌉니다만 좋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특히 남자 직원분들께 마사지받게 된다면 거의 실패가 없더라고요.


쿠알라룸푸르는 한국과 가까워서 방문하기도 용이하고 물가도 저렴하여 여행객들에게 많이 사랑받는 여행지입니다. 마사지가 싸기로도 유명해서 일과 끝에 지친 몸을 풀어줄 수 있는 좋은 여행지입니다. 오늘은 쿠알라룸푸르 마사지 추천 리스트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마사지 시간을 60분으로 할 지 90분으로 할 지 고민이신가요? 120분으로 했을때 상체 60분, 하체 60분 정도로 배분하여 적절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여행자들이 호안끼엠 호수 주변에 머무르는 까닭에 호안끼엠 근처 마사지 추천 장소로 자주 언급되는 곳. 올드쿼터 중심에 위치한 만큼 근처 올드타운 내 맛집이나 관광 후 방문하기 좋다. 명인약손은 마사지뿐만 아니라 카이로프라틱(교정)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피로 회복, 오십견, 견비통, 등결림, 어깨결림, 팔다리의 피로와 저림 등 다양한 증상이 있으신 분들도 명인약손을 찾으시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보문정에서 경주의 또 다른 벚꽃 명소, 황룡원 벚꽃길을 도보로 10분 정도면 갈 수 있다고 하니 두 곳을 함께 둘러봐도 좋을 것 같아요. 라이브 음악을 들으면서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이죠.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매니저의 부재로 인해 운영에 지장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다른 회원이 권한을 위임받아 마이너 갤러리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결제를 마치고 나면, 지정된 마사지사가 마사지룸으로 안내해줍니다. 마사지룸이 생각보다 너무 좋아요~ 2명이 방문하여서 그런지 2명 만을 위한 개인 마사지룸으로 배정되었습니다.


디바나 스파의 여러 지점 중 디바나 디바인은 통로 지역에 위치해 있어요. 입구부터 감탄하게 되는 고급스러운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 훌륭한 마사지로 많은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스파입니다. 비교적 가격대가 높은 스파인 만큼, 훌륭한 서비스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모든 직원 분들이 정말 친절하고, 마사지도 정성스럽게 해주셨어요. 저는 후기가 많았던 핫스톤 마사지를 받았었는데 역시 명성대로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맛있는 다과는 물론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로 마사지 후기가 좋은 스파이다.


첫번째로 내가 방문한 곳은 Nguon Sang Spa로 위치가 관광지보다는 로컬 분위기가 가득한 거리에 위치해있다. 내가 묵었던 An Lai Hotel에서는 걸어서 10분 정도 걸렸지만, 당시 귀찮음이 극에 달해서 오토바이 그랩을 타고 갔다. 아무래도 골목에 있다보니 구글맵을 이용하지 않았다면 찾기가 쉽지 않았을 것 같다. 마사지샵은 1층이 아닌 지하에 위치해 있으므로,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계단을 통해 내려가면 된다. 미리 다른 블로그의 후기를 봐서 예상하고 있기는 했는데, 분위기가 조금 무서웠다.

김포 오피 김포op 김포오피 김포오피 김포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